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[압구정맛집] 봉골레파스타 맛집 몽고네 : 점심코스요리
    💚미유의 맛집지도💚 2021. 1. 5. 22:34
    728x90

     

    안녕하세요. 취향, 미유입니다.
    오늘은 한시간정도 시간이 나서 잠깐 다녀온 압구정 몽고네 리뷰를 하려해요.

     

    사진 참 잘나오는 햇빛맛집 몽고네 신사점

     


    제가 갔던 시간은 1시였는데, 전부 커플들이었어요. 친구와 민망해하며 입장... :-D
    이렇게 날씨 좋은날 데이트하기 적당한 곳인것같아요.

     

    테이블웨어는 깔끔했고, 확실히 음식에 집중할 수 있는 곳이었어요.

    보통 코스로 주문하면 1시간 반정도 천천히 드실 수 있도록 시간을 두고 나오는데, 저는 시간이 없었던지라 매니저분께 시간이 40분정도 있다고 말씀드리고 조정을 했었어요. 흔쾌히 빠르게 서빙해주셔서 (급하지만) 기분좋게 식사할 수 있었답니다.

    코스 메뉴 보여드릴게요.
    점심코스는 가볍게 식전빵-전채요리-뇨끼-파스타-커피와디저트 순으로 서빙이됩니다.

     

    바게뜨와 포카치아가 식전빵으로 나왔어요.
    매일아침 직접 굽는 따끈한 빵과, 엄선된 최상급 올리브오일의 조합!

    저는 서빙되어 나온 그릇이 탐나더라구요. 배 모양이 참 특이하지않나요? ㅎㅎ

     

    신선한 부라따 치즈와 루꼴라, 산 다니엘 프로슈토, 까스뗄베뜨라노 올리브, 점보 케이퍼, 동해산 돌문어에 엄선된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을 곁들인 전채요리!

    하하.. 참 길죠? 저는 루꼴라에 치즈, 쫄깃한 돌문어 조합이 참 맛있더라고요. 제 친구는 올리브를 못먹어서 제가 다 먹어버렸어요... 너무 맛있어...!

     

    다음은 폰티나 치즈를 곁들인 홈메이드 크림소스 뇨끼예요.

    뇨끼 맛집이라는 얘기는 못들었는데, 이탈리아에서 반했었던 뇨끼 그대로의 맛이었어요. 한번쯤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!

     

    그리고 같이나온 메인메뉴, 봉골레 파스타!
    바지락, 모시, 동주 등 제철 조개와 몽고네만의 스페셜 오일을 곁들인 봉골레 파스타랍니다.

    몽고네의 대표 메뉴인만큼 정말 말있었어요. 면 식감이 통통한데 부드러웠어요.

     

    둘 중에 더 맛있는 것 하나를 꼽자면, 저는 뇨끼를 추천드려요. 부드럽고 쫄깃한 뇨끼.... 아아.. 또 먹고싶어지네요...!

     
    마지막 마무리!
    디저트로는 미니슈와 티라미수, 그리고 커피를 주문했어요. 세가지 옵션중에 대부분 티라미수를 선택하시는 것 같아요. 맨 아래 에스프레소가 촉촉한 티라미수가 정말 맛있었답니다. 커피랑도 너무 잘어울렸어요.

     

    압구정 갤러리아 근처에 먹을게 많이 없다고하잖아요. 저도 맨날 갤러리아 근처를 방문하게 되면 귀찮아서 갤러리아 웨스트에있는 고메이를 자주갔었는데, 사실 주변에 조금만 찾아보면 맛집이 참 많은 것같아요.

    다음번엔 이스트건물 건너편에있는 트러플 파스타 맛집도 가보려구요..!

    몽고네는 진짜 비주얼도 좋고 맛있어요! 햇빛맛집이라 점심 때 가는 걸 추천드려요.
    가격은 런치코스 둘이서 10만원 대였던 것 같아요.
    디너에 투뿔 스테이크까지 먹게되면 조금 더 나올 것 같은데, 저는 점심에만 갑니다^^....

    압구정 데이트하실 때 방문하시면 참 좋을 것같아요!

     

   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.
    구독과 공감, 댓글은 큰 힘이됩니다 :)

    728x90

    사랑스러운 댓글

Designed by Tistory.